//구글 서치콘솔인증 //애드센스20_4_24

북한 코로나 총살... 그 진실은?

  최근 북한이 코로나때문에 총살을 했다는 기사를 봤다. 정말 무지막지하다고 생각을 했다. 처음엔 좀 혐오스럽다가 나중엔 기사를 좀 찾아서 읽어봤다. 읽다보니 알고 있던 것과는 조금 차이가 있는 부분이 있었다. 북한은 1월 22일 부터 국경을 막았다. 강력한 조치를 취한거다. 그리고 방역법과 군법에 의해 전염병 확산을 방지하려했다. 이때 문제가 되는것이 군법이었다.

  실제 총살은 있었고, 그 총살의 근거가 됐던 것은 군법 위반이다. 3명 정도는 공식적으로 총살된 것으로 보인다. 첫번째 인물은 국경지역에서 일하던 사람인데, 실제 코로나 확정판정을 받았다. 그런데 취조를 해보니 중국인을 접촉했던 사실이 밝혀졌고, 이것이 군법 위반이 되어 몇일 뒤 총살됐다. 그리고 두번째 인물은 고위공무원 정도였는데, 출입금지된 건물에 들어가려다가 소란을 일으켜, 김정은 지시 위반으로 총살을 당했다. 아마 군법 위반이지 않았을까 싶다. 그리고 또 한명은 중국을 오가는 일꾼이라하는데, 코로나 확정을 받고 격리되있었다. 그런데 몰래 공중목욕탕을 갔다가 발각되어 총살됐다. 결론을 말하자면 실제 총살은 있었고, 그 근거는 거의 군법위반이었다.

 팩트를 찾아보니 근거가 좀 다르긴 하지만,,어쨌든 총살이 됐음은 사실이었다. 그리고 최근엔 중국 국경에서도 어슬렁거리면 총살을 한다고 그랬다가 철회했다는데, 참 무섭다. 

+ Recent posts